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 이루어질지니 작가 출연진 수지 김우빈 안은진

by 은두둥 2024. 8. 7.

넷플릭스 드라마 다 이루얼지니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새 넷플릭스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를 소개합니다. 김은숙 작가, 이병헌 감독, 수지, 김우빈, 안은진, 노상현, 고규필, 이주영까지 작가, 감독, 배우 출연진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그야말로 막강한 조합이 모여 만든 작품이기 때문에 넷플릭스 시리즈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다 이루어질지니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는 감정이 지나치게 풍부한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 분)와 그런 지니를 꺼내준 감정이 결여된 한 여자, 가영(수지 분)이 세 가지 소원을 놓고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물입니다. 촬영기간은 2024년 2월 3일부터 2024년 10월까지로 현재 후반 작업 중입니다. 공개일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2025년 공개를 목표로 작업 중입니다.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며 전 세계 190개국에 동시 방영될 예정입니다. 편성은 총 12부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스타 작가 김은숙과 스타 감독 이병헌의 만남으로 제작 전부터 화제를 모았습니다. 두 히트메이커가 만나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가 관전 포인트입니다. 김우빈은 김은숙 작가와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이후 세 번째로 함께 하는 작품입니다. 또한, 이병헌 감독과는 '스물' 이후 9년 만에 재회한 작품입니다. 김우빈과 달리 수지는 '다 이루어질지니'가 김은숙 작가와 이병헌 감독과 함께한 첫 작품입니다. 

 

올라운더 김은숙 작가 

'다 이루어질지니'는 '더 글로리' 이후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입니다. 오랜만에 김은숙 작가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기 때문에 기대감이 높습니다. 김은숙 작가는 대한민국에서 유명한 스타 작가로 다수의 인기 드라마를 집필하며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박신양, 김정은이 주연이었던 '파리의 연인'으로 이름을 알린 후, '프라하의 연인',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을 집필했습니다.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잡으며 국내외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또한, 장르적 한계를 벗어나 새로운 시도를 한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로 멜로, 판타지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올라운더 작가로 거듭났습니다. '더 글로리'는 파트 1, 2로 공개되며 공개 후 3일 만에 1억 2446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단숨에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TV 부문 1위와 영어와 비영어 TV와 영화 부문을 통틀어 전체 1위에 올랐습니다. 이밖에도 SBS 드라마 '파리의 연인'으로 제4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극본상을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으로 제47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극본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KBS 연기대상을 tvN 드라마 '도깨비'로 제53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출연진 수지 김우빈 안은진 

김우빈과 수지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이후로 8년 만에 다시 만났습니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2016년 7월 6일부터 2016년 9월 8일까지 KBS2에서 방영된 드라마입니다.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함부로 애틋하게'로 보여줬던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를 다시 볼 수 있단 생각에 더욱 기대됩니다. 배우 김우빈은 감정과잉인 인물로 폭발 전의 상실을 오락가락하는 램프의 정령 지니 역할을 맡았습니다. 두바이에서 목격담이 공개됐을 때 김우빈의 파격 변신에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배우 수지는 가영 역할로 지니(김우빈 분)와 달리 감정이 결여된 인물입니다. 가영은 지니를 형벌에서 꺼내주게 됩니다. 평범하지 않은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로맨틱 코미디를 보여줄지 궁금해집니다.  배우 김우빈은 이밖에도 안은진, 노상현, 고규필, 이주영 등 명품 조연들이 다수 출연합니다. 지난해 MBC 드라마 '연인'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안은진은 '다 이루어질지니'에서 미주 역할을 맡았습니다. 미주는 가영과 함께 사는 인물로 모든 것이 수수께끼인 묘령의 연인입니다. '파친코'에서 존재감을 뽐냈던 배우 노상현은 수려한 재력을 갖춘 건물주로 지니와 대립하는 형제 수현 역할을 맡았습니다. 배우 고규필은 지니의 심복이자 검은 재규어가 본체인 세이드 역할을 맡았습니다. 배우 이주영은 가영의 단 하나뿐인 친구 민지 역할을 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