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친구아들 출연진 정해인 정소민 방영 예정 드라마

by 은두둥 2024. 7. 17.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2024년 8월 17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은 정해인과 정소민이 선보이는 설레는 찐친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정해인과 정소민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성장 파노라마가 담긴 소꿉남녀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더 높아졌습니다.  tvN 방영 예정 드라마인 '엄마친구아들' 줄거리와 출연진 등장인물 소개 등을 통해 자세히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엄마친구아들 줄거리 및 관전 포인트 

오류 난 인생을 재부팅하려는 여자와 그의 살아 있는 흑역사인 '엄마 친구 아들'이 벌이는 파란만장 동네 한 바퀴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서로가 흑역사인 소꿉남녀 최승효(정해인 분)와 배석류(정소민 분)가 인생의 교차로에서 재회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입니다.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볼꼴 못 볼 꼴 모두 다 봐버린 엄친아와 엄친딸을 그려낼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가 이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입니다. '엄마친구아들'은 '일타스캔들', '갯마을 차차차' 등 연속으로 흥행시킨 유제원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또한, '갯마을 차차차'를 집필한 신하은 작가와 두 번째 만남입니다. '갯마을 차차차'는 최고 시청률 12.7%를 기록했기에 두 사람이 또 한 번 의기투합하여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됩니다. 

출연진 정해인 정소민 케미스트리 

배우 정해인과 정소민은 그간 다수의 작품에서 상대 배우와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두 배우는 천진난만한 유년 시절부터 풋풋하고 순수했던 학창 시절을 지나 여전히 친구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찐친 바이브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거라 기대감을 모읍니다. 정해인은 외모, 성격, 능력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엄친아 최승효 역할을 맡았습니다. 정소민은 인생 재부팅을 꿈꾸는 고장 난 엄친딸딸 배석류 역할을 맡았습니다. 최승효는 건축아틀리에 '인'의 대표로 대한민국 건축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건축가입니다. 실력뿐만 아니라 외모, 성격까지 완벽하나 그의 인생에 단 하나의 흑역사는 배석류입니다. 두 사람은 네 살 때 만나 엄마들로 인해 목욕탕 동기가 됐습니다. 여탕에서 바나나 우유를 나눠먹는 사이였던 배석류와 시간이 지나 다시 만나게 되면서 최승효의 인생에 버그가 발생하게 됩니다. 배석류는 에너지 넘치고 솔직한 성격의 인물입니다. 시험만 봤다 하면 항상 1등을 차지하는 단 한 번도 잘나지 않은 적이 없는 캐릭터입니다. 신의 직장이라 불리는 글로벌 대기업 프로젝트 매니저로 승승장구하다가 어느 날 갑자기 단단히 고장 나 버립니다. 이밖에도 배우 김지은은 몸 안에 히어로의 DNA가 흐른다고 믿는 119 구급대원인 정모음 역할을 맡았습니다. 정모음은 최승효와 배석류와 삼총사처럼 자라서 두 사람의 흑역사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인물입니다. 또한, 배우 윤지온은 오직 팩트만 쫓는 현장 우선주의 기자, 강단호 역할을 맡았습니다. 신념과 책임감이 강한 그는 사고회로를 예측할 수 없는 인물입니다. 새로운 주거지를 찾던 중 최승효와 배석류 정모음이 사는 헤릉동에 이사를 오게 되며 이들과 함께 어울리게 됩니다.  

tvN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힌 방영 예정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은 현재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 후속드라마입니다. 캐스팅 및 제작 소식이 들려왔을 때부터 하반기 기대작으로 뽑힌 드라마입니다. 2024년 tvN 드라마는 역대급 기록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최고 시청률 12%를 기록하였고, '선재 업고 튀어'는 대한민국을 강타하며 최고의 화제성을 자랑했습니다. 또한, '눈물의 여왕'은 최고 시청률 24.9%를 기록하며 '사랑의 불시착'을 뛰어넘으며 역대 tvN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했습니다. 이처럼 tvN 드라마는 배우들의 엄청난 캐릭터 소화력과 시청률, 화제성까지 기록하며 그야말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하반기에 방영 예정 드라마에 기대감이 쏠리며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엄마친구아들'을 비롯하여 배우 김태리가 주연인 '정년이', 신민아, 김영대가 부부로 만난 '손해 보기 싫어서' 등이 있습니다. 

 

정해인과 정소민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tvN 방영 예정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은 오는 8월 17일 토요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