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방영 중인 3개의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 '수지맞은 우리'는 제33회 파리 올림픽 방송으로 인해 7월 29일부터 8월 9일까지 결방됩니다. 8월 12일 본방송을 기다리며 지금까지의 줄거리와 시청률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MBC 용감무쌍 용수정
MBC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은 현대판 거상 임상옥을 꿈꾸는 거침없는 상여자 용수정과 그녀에게 운명을 맡기 악바리 짠돌이 여의주가 함께하는 화끈하고 통쾌한 로맨스 복수극입니다. 엄현경, 서준영, 임주은, 권화운, 이승연 등이 출연합니다. 총 120부작으로 8월 3일 기준 60회까지 방송되었습니다. 이제 딱 절반의 회차가 진행되었으니 앞으로 용수정의 복수는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합니다. 60회에서는 주우진(권화운 분)은분)는 용장원(박철민 분)을 밀쳤다는 것에 고통스러워합니다. 거기에 민경화(이승연 분)은 장원에게서 빼앗을 팔찌를 최혜라(임주은 분)에게 다시 건네줬습니다. 용수정(엄현경 분)은 장원이 마성그룹까지 가서 사고를 당한 이유를 파헤치고자 합니다. 용감무쌍 용수정 시청률은 평균 4-5%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최고 시청률은 5.9%로 47회 시청률입니다.
KBS2 스캔들
KBS2TV 일일드라마 '스캔들'은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벌이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 드라마입니다. 한채영, 한보름, 최웅, 김규선, 전승빈, 진주형 등이 출연합니다. 총 102부작으로 2024년 11월 22일까지 방송될 예정입니다. 8월 3일 기준 30회가 방송되었습니다. 30회에서는 문정인(한채영 분)은 이선애(이시은 분)에게 찾아가 추가 투자를 권했지만, 선애는 더 이상의 투자를 불가하며 대출을 해줄 수 있다고 했습니다. 백설아(한보름 분)가 과거 백동호(최령 분)의 딸이며 정우진(최웅 분)의 전 연인이라는 걸 알게 된 정인은 설아를 정리하려고 준비했습니다. 한편 우진은 자신의 과거 기억이 돌아왔지만, 설아를 찾아가 돌아갈 수 없음을 고백하며 이별을 통보하며 돈봉투를 건넸습니다. 스캔들은 평균 7-8%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최고 시청률은 8.5%로 16회 시청률입니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KBS1TV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와 핏줄이 아닌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함은정, 백성현, 오현경, 강별, 신정윤, 윤다훈, 조미령, 서권순, 김종훈 등이 출연합니다. 총 120부작으로 2024년 9월 23일까지 방송될 예정입니다. 8월 3일 기준 89회가 방송되어서 현재 약 30회 정도 남아 있습니다. 89회에서는 채선영(오현경 분)이 채우리(백성현 분)에게 "이제 엄마 아들 그만하자"라는 선언에 우리는 혼란스러워졌습니다. 그렇게 이 이야기를 진수지(함은정 분)에게 전해야 하는데 입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김마리(김희정 분)는 형사로부터 정순정 아들에 대한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고, 현성(신정윤 분)은 그동안 마리가 우리를 현우로 의심했단 말에 마리의 상태를 걱정하게 됩니다. 채두리(송예빈 분)는 도영(김종훈 분)의 집에 갔다가 세상에서 가장 마주치기 싫은 사람과 대면하게 됩니다. 수지맞은 우리는 평균 13-14%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고 시청률은 14.4%로 88회 시청률입니다. 수지맞은 우리는 현재 방송 중인 일일드라마 3개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앞으로 진수지와 채우리의 관계와 채우리와 김마리의 모자 관계는 어떻게 공개될지 기대됩니다.
오늘은 현재 방영 중인 일일드라마 3개('수지맞은 우리', '스캔들', '용감무쌍 용수정') 줄거리 소개와 시청률을 정리해드렸습니다. 시청률 1위는 14.4%로 KBS1TV '수지맞은 우리'이고 2위는 8.5%로 KBS2TV '스캔들'이고, 3위는 5.9%로 MBC '용감무쌍 용수정'입니다.